자유적금 이자 높은 은행 알아보기
예전에는 은행에 돈을 넣어도 붙는 돈들이 있어서 재밌게 돈을 모았는데 지금은 사실 돈을 그냥 일반 통장에 보관하는거랑 다를게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0.5%라도 높은 곳에 적금을 넣고 싶어서 자유적금 이자 높은 은행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나요? 그래서 오늘은 자유적금 이자 높은 은행에 관한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적금을 넣으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먼저 자유적금 이자 높은 은행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모네타를 검색해주시면 되세요. 모네타는 예금 적금 뿐 아니라 펀드나 주식 등 여러가지 금융상품에 관해서 조회를 해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쪽에 제가 표시해둔 빨간박스 속 은행 적금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적금에 보시면 정기적금과 자유적금을 합친 전체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자유적금만 보고싶으시다면 아래의 표시해둔 빨간박스 속 자유적립식 적금을 해주도록 하세요.
제 2금융권의 저축은행이 대부분 높은 편으로 보입니다. 가장 높은 곳은 웰컴저축은행 자유적립예금이 2.5%가 되네요. 수협은행은 독도사랑학생부금은 2.10% 로 높은편이네요.
많이 가시는 제 1금융권 은행들의 자유적금들을 살펴보니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퍼스트가계적금이 1.7%으로 가장 높네요. 외환은행에서 나온 매일매일부자적금은 1.6%대로 높은편입니다.
그리고 농협 평생우대적금과 자유로우대적금과 국민은행 kb상호부금이 각각 1.45%대와 1.40%대로 나오게 됩니다.
제 주거래 은행인 우리은행의 우리자유적금 우리v자유적금과 마이스타일 자유적금이 1%로 가장 낮은 걸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지금 솔직히 은행에 돈을 적금을 한다는 것은 돈을 더 불리기 위해서는 힘이듭니다. 마땅히 돈을 모을곳이 없어서는 괜찮지만 불리기 위해서라면 펀드나 금융관련 정보를 잘 알고 투자를 해보는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이용을 고려하세요 ~